티스토리 뷰

맨발로 걷는 꿈, 맨발로다니는꿈, 맨발 꿈 해몽 무엇일까

우리나라의 경우 집 안에서 맨발로 다니며 걷기도 하고 뛰기도 하고 자연스럽게 다니는 분들이 많은데 꿈속에서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주로 바닷가에서 맨발로 걸어다니기도 하며 더운 여름엔 계곡이나 바다에 발을 담그며 땀을 식히며 물놀이를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신발을 신지 않고 맨발로 걷는 꿈은 쉽게 말해 자유로움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흉몽에 해당되며 자신을 가리고 있던 것이 없어지거나 보호할 장비가 없어진다는 의미인데요. 

집을 잃게 되거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게 되며 안좋은 일들이 생기기전에 보는 사람도 있으며 혹시 이런 꿈이라면 주의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자신이 마음먹은대로 맨발로 다닌다면 크게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보이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남친이나 여친이 있는 경우 자유롭게 떠나보낼 수 있다는 의미의 해몽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맨발로다니는꿈은 수중에 있던 돈이 갑작스럽게 없어지기도 하며 도둑을 맞기도 하고 써야할 곳에 쓰다보니 빈털털이가 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급하게 어떤 것을 사려고 한다면 멈춰야 하며 진짜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 것에만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의할만한 상황에 놓여 있다고 보이며 혹시 지금까지 금전적인 것만 보았을 때 빠져나가게 된 것이 무엇이 있었나 생각해보시며 무리해서 비용을 지불하셨는 것은 없는지 봐야겠습니다. 

 

 

 

꿈에서 신발을 찾을 경우 위험에서 빠져나갔다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거친 아스팔트를 걷거나 발이 불편한데 걸어다니는 모습을 겪거나 보신 분들이 있다면 행동가짐도 조금은 바꿔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외국인일 경우도 마찬가지라고 보이는데 아무리 자유로운 곳이라도 항상 신발을 신고 집에 들어가거나 자주 벗지 않는 경우를 보실 수 있는데 문화가 다르다고 하지만 아무데서나 벗는 경우가 없다고 합니다. 

물론 해석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지만 가능한 맨발로 걷는 꿈은 좋지 못하다고 하니 급작스런 일에 의해 혹해서 정작 중요한 일을 놓치는 분들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순간의 행복이 다가온다할지라도 조금 멀리 보았을 때 되돌아오게 되는 피해나 손해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맨발 꿈을 꾸셨더라도 헤쳐나갈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알고 있는 행동이나 말하는 것을 조심하는 것인데요 이것만 막더라도 어느정도 많은 예방책이 되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알려드릴 맨발로 서있는 자신을 본 꿈이 있다고 하는데 어디 있었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흉한 해석으로 본인이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무리한 일을 하신 분들이나 체력보충이 필요한 분들이 꾸셨다고 보실 수 있답니다. 

 

 

 

다음날 출근해야되는데 밤늦게까지 놀거나 게임을 하거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면 내일이 걱정되며 아마 지각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요. 업무에 방해도 될뿐만 아니라 자신의 몸을 망치는 경우라고 합니다. 

 

또한, 신발이 어디에 있는지 몰라 맨발로걸어다니는꿈을 꾸신 분들이 있는데요 함께 하던 친구들이나 주변 사람들과의 헤어짐이 있거나 독립하는 경우 쓸쓸한 날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 사람들과 자주 만났거나 웃는 일들이 많았다면 어쩌면 반대의상황 때문에 조금은 괴로워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일때문에 바빠졌을 수도 있고 혼자만의 싸움을 이겨내야할 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산속을 다니는데 맨발로 다니는 꿈을 꾸신 분들도 있으시다는데 소중한 물품이 내 손에서 떠나가거나 소중함을 잃어 외톨이가 되는 상황을 겪을 수 있다네요.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기도 하며 반성하고 현재 스트레스성이 너무 심하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휴식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어딘가를 맨발로 걷지 않고 뛰어다니다 쓰러지는 꿈을 꾸신 분들도 있으시다는데요 주변 친한 사람이 아닌 잘 모르는 사람에게 창피할 수 있게 될 수 있으며 본인의 실수로 인해 쓴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 하는 해석이 있습니다. 급한 마음에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오늘 하루는 조심히 다니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맨발로 걷는 꿈, 맨발로다니는꿈, 맨발 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해몽과 해석을 확인했더라도 진짜 발생할 경우는 적으며 오히려 좋은 일들이 더 많아질 수 있다고 하니 참고만 해주시면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