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이 유명인이 죽는꿈 해몽 알려드릴게요

요새 티비에서 연예인이나 유명인에 대한 기사가 보이고 있는데 죽는꿈을 보시거나 다른 상황의 해석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실제로 유명한 사람이 죽게 된다면 정말 슬픈 예지몽이 될 수 있겠지만 반대의 의미를 갖고 있는 꿈해석이라고 하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연예인이 죽는꿈은 자신이 좋아하던 분이거나 좋아하지 않던 분이라도 관계없이 본인의 능력을 펼칠 기회가 생길 수 잇다고 합니다. 대학 입학을 앞둔 분이라면 자신이 하고 싶던 일을 20살이 넘어서 하게 될 수 있으며 자유로운 환경은 물론이고 꿈꾸던 것이 현실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유명이 죽는꿈은 앞에 말씀드린 것과 비슷하며 어떤 것을 새로 시작해야겠다 마음을 먹는다면 충분히 좋은 결과물을 내놓을 수 있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하네요. 본인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함께 하거나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노력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세번째로 연예인과 사귀는 경우 꿈해몽은 오히려 좋지 않은 흉몽에 해당된다는데 주변 사람에게 말조심해라는 뜻이 있답니다. 말로 인해 사이가 틀어질 수 있고 험담만 계속하다간 본인에게 돌아올 수 있다고 하니 혹여 불평불만을 자주하셨던 분들이라면 알아두셔야 겠습니다. 

 

 

 

또한, 불만이 계속될 수록 나의 마음속에 있는 하고싶은 말을 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지만 그렇게 입으로 날린 화살이 본인에겐 반드시 자신을 찌를 것이기에 가능한 예쁘고 고운 말을 자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네번째로 유명인에게서 선물을 받는 경우나 내가 소중한 물건을 건네주는 경우 길한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내가 가진 능력이 있는데 지금 당장은 펼칠 수 없다고 하지만 다른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나거나 현재 자신과 가까이 있는 사람에 의해 도움을 얻기도 하며 꿈꾸던 본인의 모습을 날개펼칠 수 있는 상황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섯번째로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집으로 놀러오는 꿈을 꾸신 분들이 있는데요 본인의 가족들에게 행복한 일이 생길 수 있다는 해몽이라고 합니다. 자신을 포함하여 같이 살고 있는 식구나 나를 키워준 분에게 걱정이 되는 일이 아니라 주변인들이 원하고자 하는 일이 이루어 질 수 있답니다. 

 

여섯번째로 유명인과 하고 싶던 일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경우엔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나 연인, 가족과 연락을 할 수 있다는 경우라고 합니다.  헤어졌던 여자친구나 남자친구가 있다면 나쁘게 헤어지지 않은 이상 다시 연락이 올 수 있으며 본인이 연락을 해야할 상황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조부모님이나 가족들에게 연락이 뜸했다면 먼저 올 수도 있고 본인이 보고싶어 하게되는 상황을 겪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일곱번째로 연예인과 다툼을 일으키는 경우 꿈속에선 직장인일 경우 상사와 트러블을 마주치게 될 것이며 일반적인 사람의 경우 나보다 나이가 많거나 친한 사람과도 별것 아닌 것으로 투덜거리며 사이가 멀어질 가능성이 있따고 합니다. 편하다는 이유로 말을 너무 편하게 하거나 어떤 작은 일로 인해 괜히 기분이 상해질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여덟번째로 유명인과 산책하는 꿈을 꾸신 분들인데 본인에게 있어 걱정거리가 생긴다고 하는 뜻이라고 하는데요 일을 함에 있어 순탄치 않게 흘러가거나 가족들과 잘 지내다가 큰 일이 아닌데 담아뒀던 말을 해서 커질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 소중한 존재는 나뿐만 아니라 내 주변 사람들인 것을 잊고 지켜야할 선을 넘어서지 않길 바라며 혹시 지금까지 별 생각없이 마음에 비수 꽂히는 말을 했던 분들이라면 자연스럽게 미안하다고 사과한마디하며 좋은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얘기를 먼저 꺼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꽁해있는 것보다 사랑하고 미안하다는 말한마디면 될 상황이라고 하니 문제라고 얘기하긴 어려운데요 본인이 소심한 사람이다라고 하더라도 소중한 존재들이 누구인지 생각해보시고 먼저 표현해보는 것도 어떨 까 싶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린 내용은 연예인이 죽는꿈과 함께 유명인이 죽는꿈 그리고 다른 상황들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길한 길몽과 흉한의미인 흉몽을 확인해보시고 너무 깊게 생각하진 않으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