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sf9로운 성형전 쌍수 확인해볼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0. 9. 19. 12:53

sf9로운 성형전 쌍수 확인해볼까

인스타그램 100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sf9로운의 경우 최근 상승세 가수로 성형전 모습 그리고 쌍수 했을거란 말이 많답니다. 

본명 김석우라는 sf9로운은 아이돌겸 배우로서 활동중이며 연기경력또한 많은 것은 물론이고 뜨고 있는 이유들을 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1996년 8월 7일에 태어난 로운은 190cm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192cm라는 멤버들의 말이 있다고 하며 농구선수가 아닌가 싶을 정도라고합니다.


또한, sf9로운은 청담동111에서 모습과 성형전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눈만 쌍꺼풀한 것이 아니냐 궁금해하며 성장과정에서 자연스레 생기게 되었다는 말도 있다고 합니다. 


성형하기 전엔 연기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신인배우같다고 말씀하시기도 하며 성형을 한 후 모든게 완벽한 아이돌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팬들의 말씀에 의하면 로운은 이러나 저러나 잘생긴건 여전하다고 하며 여전히 하트눈빛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sf9로운은 쌍수라는 말이 계속해서 나오는 것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인 청담동111에서의 모습과 현재 짙어진 눈이 다르게 보여서라고 하는데요. 


눈매, 눈망울, 눈썹, 눈동자 등 여러가지로 관심을 갖는 이유는 신이 준 최고의 얼굴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어서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많은 잘생긴 분들이 있으시다고 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키크고 가장 잘생겼다고 로운님을 사랑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드라마에서도 설레는 연기력이 있었기에 sf9로운의 경우 성형전과 쌍수라는 말이 계속해서 붙어다니는 것 같습니다. 

나쁜 말을 하는 분들은 코도 했다고 하시기도 하는데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은데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다고 보이네요.


잘생김이 계속해서 묻어나는 분이니 자연스레 따라다니는 나쁜 얘기들이지 않나 싶습니다. 클릭유어하트, 학교 2017, 어바웃타임, 여우각시별,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모습을 보인 sf9로운은 이제 배우 로운으로 불려도 될 정도라고 하는데요. 

매 작품마다 유행은 물론이고 상승세를 타는 작품들중 중심이라고 하니 자연스레 sf9로운님에 대해 알아가며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krwo_on을 검색해보시면 로운 김석우라는 본인의 개인 인스타계정을 확인해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겠어요. 인스타사진을 보다 보시면 sf9로운의 과거사진은 없지만 성형전이라는 말은 알아보기 힘들 것으로 부족함 없는 분이라 보이는데요. 

남성분들의 경우 큰 키는 마음대로 되는 것은 아니지만 패션 스타일이나 헤어스타일 등 따라하고 싶은 생각이 절로 들거라고 합니다. 여성분들이라면 이런 남친짤은 정말 대박이다 생각하시며 마음속을 포함하여 저장하시는 분들로 넘쳐나실 것 같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sf9로운과 관련되어 더 알아보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공식팬카페를 통해 자세히 확인해보실 수 있으며 나보다 더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음을 알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tv에서 해피투게더를 본 적이 있었는데 그때 sf9로운님이 출연하신다고 해서 본방송을 챙겨봤는데 잔나비 노래를 부르는 모습도 정말 멋있었고 목소리마저 완벽한 분이라 정말 계속해서 빠져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번 드라마가 종영된다면 각종 예능은 물론이고 섭외1순위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서 하트를 보내는 모습도 심쿵하는데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계시겠지만 또다시 팬분들과의 만남을 가져주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는데요. 

싸인도 받고 싶고 악수 한번 해보고 싶은게 꿈인데 설레는 시간이 정말 실제로 이루어졌으면 좋겠다는 꿈이 있네요. 지금처럼 계속해서 입덕하는 저로선 더 많은 분들이 로운님을 알게 되어 입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좋은건 서로 아는 게 좋다고 생각하기에 나만보기 아깝다는 완벽한 분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사랑둥이 sf9로운 성형전 쌍수에 대한 이야기는 그만해주시고 직캠무대나 다른 영상들을 보면 더 좋아하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항상 응원하고 드라마나 무대 위에서 좋은 활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