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카드를 오랜만에 이용하거나, 실수로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비밀번호 입력 오류로 인해서 사용에 제한이 생기는데요.
카드사마다 다르지만 보통은 3회에서 5회 사이 정도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때 kb 앱을 통해서 입력 오류 횟수 초과 해제를 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외에도 비밀번호 변경 및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 역시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오류 해제 방법,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앱을 실행해 주신 다음 고객센터를 클릭해 줍니다.
그다음 cvc오류횟수 해제 or 비밀번호 오류횟수 해제를
상황에 맞게끔 선택하셔서 들어가주시면 된답니다.
그다음 cvc오류횟수를 해제 할 카드를 선택해 주시면
해제가 완료되었다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와 같은 방법으로 비밀번호 오류횟수 역시 해제하실 수 있으니
상황에 맞춰 이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