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혼나는꿈, 매맞는꿈 해몽

11111231 2023. 4. 10. 19:54

누군가에게 혼나는 꿈, 꿈속에서 기분이 마냥 좋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혼나는 꿈에 대해서 뜻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선생님에게 혼나는 꿈은 역몽으로 해석이 되며,
현실에서 칭찬을 받을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만약 자신보다 어린 사람에게 매를 맞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을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매를 맞는 꿈은, 실패를 상징하는 꿈으로
엄청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고 하네요.
귀신에게 매를 맞는 꿈은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건강 악화 등 좋지 못한 꿈으로 해석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혼나는 꿈, 매를 맞는 꿈에 대해서 그 뜻을아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길 바라면서
저는 여기서 이만 인사드리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