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면도하는꿈, 수염나는꿈, 수염꿈 해몽

@)3 2023. 4. 12. 18:17

오늘은 수염이 나는 꿈, 면도를 하는 꿈에 대해서 그 뜻을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면도를 하는 꿈, 수염이 나는 꿈은 입에 많이 오르내리지 않았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련된 뜻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다만 모르는 꿈이지만, 유독 기억속에 생생하게 남아있다면
그 뜻을 한번 알아보고 가시는 게 어떨까 생각이 드네요.
수염을 멋지게 기르는 꿈은 지위 상승 혹은 재물운이 높아짐을 뜻하며,

 


인중에 수염이 곱게 자라는 꿈은 하는 일이 모두 술술 풀리게 됨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가짜 수염을 붙이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본인이 하고 있는 어떤 일이
보호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고 하네요.

 


면도를 하는 꿈은 좋지 못한 뜻으로 해석이 될 수 있으며,
특히 대충 면도를 하는 꿈은 부부사이, 혹은 애인사이에 다툼이 있을 수도 있을 거라고 합니다.

물론 모든 꿈을 맹신하고, 그대로 믿을 필요는 없지만
조심하는 것정도는 괜찮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