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에스크 링크 알아봅시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1. 04:04

페이스북 에스크 링크 알아봅시다

이번 포스팅은 페이스북 에스크를 공유하기와 함께 링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페이스북을 통해 에스크를 통해 익명질문을 해볼 수 있는데요. 

 

 

 

페이스북 에스크의 경우 링크를 올리기 위해선 공개범위를 선택하셔야하는데 전체보기가 되어있다면 나만보기로 공유해야 익명으로 올릴 수 있답니다.

 

또한, 페이스북 에스크 링크에서 스토리에 공유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는데 공개방법은 플러스 항목과 스토리에 공유라는 항목을 눌러야한답니다.

 

 

 

스토리에 공유하려면 24시간동안 표시된다는 알림창과 함께 문구를 추가할 수도 있을거에요. 

 

페이스북 에스크 링크는 공유한 시간을 기준으로 내 스토리에서 24시간동안 확인해볼 수 있으며 페이스북으로 접속하시려면 오른쪽 위에 x표시를 누르면 된답니다. 

 

 

 

여기서 살펴봐야할 페이스북 스토리 공유설정을 변경에 대해서 궁금하실텐데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전체보기로 공유하셔도되는데요.

 

공개범위는 나만보기로 변경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다고 하니 편한 방법을 사용하시길 바래요.

 

 

 

에스크 링크는 https://asked.kr를 입력하시면 페이스북에서 바로 넘어가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페이스북 에스크 링크에 대해 말씀드렸으며 휴대폰으로 공유하는 것보다 컴퓨터를 통해 하는 것이 편한 방법이라고 하는데 본인이 편하다면 상관없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