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카톡 1 안없애고 읽는법

!@#!s 2023. 11. 15. 03:01

카카오톡 1을 안 없애고 읽는 법

 

요약

카카오톡 1은 메시지를 읽은 후에도 계속해서 알림을 받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카카오톡 메시지를 읽고도 알림을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카카오톡 1을 없애지 않고 메시지를 읽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카카오톡 1이란?
  2. 카카오톡 1을 없애지 않고 메시지 읽기
  3. 카카오톡 1 설정 변경하기

1. 카카오톡 1이란?

카카오톡 1은 카카오톡 메시지를 읽은 후에도 알림을 계속해서 받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일반적으로 카카오톡 메시지를 읽으면 알림이 사라지지만, 카카오톡 1을 사용하면 읽은 후에도 알림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메시지를 읽은 후에도 계속해서 알림을 받고 싶은 경우에 유용합니다.

 

2. 카카오톡 1을 없애지 않고 메시지 읽기

카카오톡 1을 없애지 않고 메시지를 읽으려면 다음과 같은 단계를 따르면 됩니다:

  1. 카카오톡 앱을 실행합니다.
  2. 읽고자 하는 메시지를 선택합니다.
  3. 메시지를 읽은 후에도 알림을 계속 받고 싶은 경우, 화면 상단의 알림바를 아래로 스와이프합니다.
  4. 알림바에서 "카카오톡 1"을 찾아 터치하면, 알림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해서 표시됩니다.

3. 카카오톡 1 설정 변경하기

 

카카오톡 1 설정을 변경하여 알림을 받을 시간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1. 카카오톡 앱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하단의 "더보기" 버튼을 탭합니다.
  3. 설정 메뉴로 이동한 후, "알림"을 선택합니다.
  4. "알림음 및 진동" 옵션 아래에서 "카카오톡 1"을 찾아 터치합니다.
  5. 알림을 받을 시간을 설정합니다. 원하는 시간으로 설정하면 해당 시간에 메시지를 읽은 후에도 알림이 계속해서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면 카카오톡 1을 없애지 않고도 메시지를 읽을 수 있으며, 알림을 계속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을 변경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